지난 평일 미국의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파이브가이즈에 다녀왔는데요, 이용 후기와 강남역 근처에서 주차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파이브가이즈 강남점’ 후기와 ‘역삼문화공원제1호공용주차장’ 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강남역 주차장소 추천
강남역은 워낙 유동 인구가 많고 차량이 많아 주차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대부분의 유료 주차장은 시간 당 5~6천원대의 요금을 내야 해서 비용 면에서도 꽤 부담입니다.
이번에 추천할 ‘역삼문화공원제1호공용주차장’은 지하4층 규모로 주차장, 화장실, 전기차충전소, 장애인용 화장실까지 갖췄을 뿐만 아니라 요금도 1시간에 3,600원 정도로 합리적입니다.
1.1 역삼문화공원제1호공용주차장 요금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되며 아래와 같이 월정기주차도 가능합니다. 또, 다자녀, 고령자, 장애인 등 요금할인 대상에 해당하면 증명서를 제시하여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기차충전소는 지하3층, 지하4층에 마련돼있고 지하2층에는 남,여 장애인 화장실 포함 화장실이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 네비게이션 이용 시 ‘역삼문화공원제1호공용주차장’ 을 검색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2. 파이브가이즈 강남점 후기
파이브가이즈 강남점에는 월요일 1시쯤 방문했는데요, SNS에서 웨이팅에 대한 후기들이 많이 보여서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기자 없이 바로 들어가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은 주말이라면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원격 대기예약을 걸고 순서 알람에 맞춰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2-1. 파이브가이즈 메뉴와 가격
저희는 둘이서 리틀 치즈버거, 리틀 베이컨 버거, 리틀 프라이즈, 탄산음료 하나를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부족함 없었어요.
리틀 치즈버거 11.4
리틀 베이컨 버거 12. 4
리틀 프라이즈 6.9
탄산음료 3.9(리필 가능)
그리고 파이브가이즈에서는 원하는 햄버거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데 토마토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올 더 웨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리틀 햄버거라고 하지만 보통 햄버거 사이즈 수준 이상의 퀄리티라 양이 많지 않다면 리틀로 주문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감자튀김은 기본 소금맛과 케이준 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는데 기본으로 선택했습니다. 감자튀김 프라이즈 역시 리틀 사이즈로 했지만 양이 넉넉해서 둘이 나눠먹기 좋았어요.
파이브가이즈 감자튀김은 콜레스테롤이 없는 순수한 100% 땅콩기름으로 튀긴다고 하는데, 맛은 기본 감자튀김과 달리 겉면이 바삭하면서도 안에는 기름진 맛이었어요.
땅콩기름이라 느끼하진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버거는 버거킹 와퍼와 비슷한 맛이라 익숙한 느낌이었고 감자튀김이 조금 색다르고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버거는 셀프바에 있는 후추를 뿌려드시면 좀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 1, 2층에는 음료리필, 물티슈, 케찹, 식초, 후추, 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바가 각 층마다 마련돼있고 2층에는 넓고 깨끗한 화장실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파이브가이즈의 시그니처 중 하나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땅콩인데요, 매장 1층 중앙에 보면 땅콩을 담을 수 있는 종이와 스쿱이 있습니다.
평소에 자주 먹는 땅콩은 아니지만 조금 가져와서 먹어보니 소금 간이 되어있어 짭짤하니 맥주안주로 좋을 것 같았어요.
3. 마치며
이상으로 강남역 근처 이용하기 좋은 공용주차장 안내와 파이브가이즈 강남점 이용 후기를 마칩니다. 평일 점심시간에는 대기 없이 주문 후 음식을 받기까지 1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그동안 웨이팅 때문에 망설여지셨던 분들이라면 평일에 파이브가이즈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